대학 마케팅.
University Marketing은 전략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및 창의적인 서비스를 통해 Oregon State University 브랜드를 홍보합니다. 또한 대학 수준의 웹 콘텐츠 및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관리합니다.
우리의 전문 스태프는 분명하고 일관되며 매력적이고 브랜드에 맞는 커뮤니케이션으로 대학, 학과, 프로그램 또는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홍보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서비스에는 기획, 시장 조사, 컨셉 개발, 시각 디자인, 인쇄물 제작, 온라인 및 방송 미디어 편집이 포함됩니다.
잠재 고객과 메시지를 연결하는 방법을 알고 싶으십니까? 네가하고 싶은 말을 알지 만, 어떻게 말 할까? 출판물이나 웹 사이트에 대한 완벽한 이미지를 찾고 계십니까? 도와 줘! 초기 컨설팅부터 포괄적 인 마케팅 캠페인에 이르기까지 University Marketing은 경제적 인 속도로 프로세스의 각 단계를 안내합니다.
우리의 창조적 인 팀은 그래픽 디자이너, 작가 및 사진가를 포함합니다. 이러한 재능을 융합함으로써 고객의 특정 요구를 충족시키는 효과적이고 독특한 마케팅 접근법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마케팅 전략 컨설팅 프로젝트 관리 크리에이티브 컨셉 개발 카피 라이팅 및 편집 인쇄 및 웹 사진 용 그래픽 디자인 미디어 기획 및 구매.
프로젝트를 시작하거나 질문이 있으시면 대학 마케팅이나 541-737-3871로 전화하십시오.
칼리지 및 대학을위한 4 가지 콘텐츠 마케팅 아이디어.
미국은 대학에 열중하고 있습니다. 미국에는 2 년제 직업 학교에서 소규모 인문 대학, 거대한 주립 대학에 이르기까지 4,000 개가 넘는 공인 된 고등 교육 기관이 있습니다.
모든 학생들은 우수한 학생 유치, 우수한 교수진 및 직원 모집, 학교 프로그램 지원을위한 기부 권장, 학교 브랜드 인지도 및 명성 구축 등 동일한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경쟁 업체에서 눈에 띄기 위해서는 기존 및 디지털 전략을 모두 사용하여 콘텐츠 마케팅에 중점을 두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여기에 몇 가지 효과적인 전술과 대학 콘텐츠 마케팅의 뛰어난 사례가 있습니다.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으로 동창회 잡지를 만듭니다.
컬리지는 콘텐츠 마케팅을 가장 초기에 도입 한 사람들이었습니다. 예를 들어 하버드 대학교는 1898 년 이래 동창회 잡지를 출판했습니다. 오늘날에는 수백 개의 학교가 동창 잡지를 매년 또는 분기별로 발행합니다. 기사는 교직원의 이야기를 공유하는 역할을합니다. & # 8217; 획기적인 연구, 명반 스포트 라이트 & # 8217; 독특한 경력 경로, 혁신적인 교육 프로그램 공유, 교육에 대한보다 복잡한 기능 이야기를 탐구합니다.
동문 잡지는 광범위한 청중과 연결하기위한 강력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 교육 진흥 및 지원 이사회의 2010 년도 설문 조사에 따르면 졸업생 중 58 %는 그러한 잡지가 대학과의 개인적인 관계를 강화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일부 대학의 경우 인쇄 잡지를 제작하고 배포하는 데 드는 비용이 장벽이었습니다. 이제 학교는 온라인 배포를 통해 인쇄물 배포를 대체하거나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현재 온라인 독서를 더 많이하는 경향이있는 현재 학생과 젊은 동창들에게는 더욱 그렇습니다. 헌신적 인 동창회 잡지 편집인을 고용 할 예산이 없다면 사내 커뮤니케이션 팀과 협조 할 수있는 콘텐츠 마케팅 대행사를 고려하십시오.
기존 잡지를 변환하려는 대학의 경우 간단한 PDF 만 있으면 충분하지만 독자가 온라인으로 페이지를 넘길 수있는 향상된 사용자 경험을 위해 발행과 같은 온라인 잡지 출판 도구 사용을 고려하십시오.
issuu에 USC 간행물.
분류 된 온라인 콘텐츠 허브를 구축하여 각 잠재 고객에게 호소하십시오.
대부분의 대학에서는 웹 사이트 섹션을 통해 학교 소식을 전합니다. 하지만 온라인으로 잠재 고객을 구축하려면 헌신적 인 콘텐츠 허브를 통해 정의 된 각 잠재 고객에게 어필 할 매력적인 콘텐츠를 제공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예를 들어, 메인 주 워터 빌에 위치한 고도의 교양 과목 인 Colby College는 학생들에게 학생용으로 별도의 사이트 인 Inside Colby가 있습니다. & # 8221; 현재 학생들은 사이트에서 캠퍼스 내 경험에 대해 블로그를하고 에세이, 비디오, 사진, 팟 캐스트 및 기타 캠퍼스 생활을 공유합니다. 포털은 기존 학생을 대상으로하고 있지만 내용은 공개되어 새로운 학생을 모집하는 데 강력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동창의 경우, 전 학생들이 개인 게시판에 다시 연결할 수있는 온라인 포털을 만들 수 있습니다. 교수 및 동료 졸업생에 대한 기사 읽기 및 멀티미디어 기능보기 해당 분야의 큐레이터 뉴스를 읽습니다. 온라인 뉴스 레터를 구독하면 학교에서 주목할만한 동창회 뉴스 및 혁신적인 프로그램에 관한 최신 콘텐츠를 알릴 수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기부에 대한 옵션을 포함 시키십시오. 그러면 클릭 한 번만 클릭하면됩니다. 버튼을 눌러 학교를 지원하십시오.
소셜 미디어를 통한 학교에서의 일상적인 생활.
소셜 미디어 플랫폼, 특히 트위터와 페이스 북은 일상 생활에서 기반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커뮤니티와 더 강력한 관계를 구축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대학의 규모에 따라 입학 부서, 운동부 및 동창회와 같은 다양한 부서의 Twitter 및 Facebook 계정을 만들고 싶어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법률 학교 또는 비즈니스 스쿨과 같은 특정 프로그램의 경우.
이 플랫폼을 사용하는 프로그램 관리자가 실시간 업데이트를 공유하고 부서 뉴스에 연결하며 학생들과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하고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가이드 라인의 명확한 세트를 생각해내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웹 사이트에서 & # 8220; 소셜 미디어지도 & # 8221;를 만들면 도움이됩니다. 듀크 대학교 (Duke University)처럼 쉽게 학교를 다닐 수 있도록 모든 학교 소셜 미디어 계좌에 대한 링크를 공유합니다.
듀크 대학교 소셜 미디어.
경쟁력있는 콘텐츠와 기능을 결합한 모바일 앱을 개발하십시오.
모바일 앱이 대학의 콘텐츠 마케팅 계획에 절대적으로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매우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결국 미국인의 3 분의 2가 모바일 장치를 사용하여 인터넷에 연결하므로 모바일 앱을 사용하면 최상의 사용자 환경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MIT의 무료 모바일 앱은 실시간 셔틀 추적기, 검색 가능한 캠퍼스지도 및 학교의 최신 뉴스 피드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MIT의 무료 모바일 앱은 실시간 셔틀 추적기, 검색 가능한 캠퍼스지도 및 학교의 최신 뉴스 피드를 제공합니다. Brown University의 Brown Alumni Connect는 검색 가능한 졸업생 명부, Brown 동창에 관한 뉴스 기사, 졸업생 및 교수진 비디오 클립과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많은 모바일 앱에는 거래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기위한 온라인 기부 버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MIT의 모바일 앱.
모바일 앱을 사용하면 앱 별 콘텐츠를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콘텐츠 라이브러리를 모바일 친화적 인 방식으로 제공하면 사람들이 더 쉽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대학의 콘텐츠 마케팅에 관여했다면 귀하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콘텐츠를 통해 잠재 고객을 끌어들일 때 가장 효과적인 전략은 무엇입니까?
모든 커뮤니케이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컨텐츠 마케팅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더 많은 영감을 얻으려면 CMI의 Ultimate eBook : 100 Content Marketing Examples를 읽으십시오.
저자 : Kathryn Hawkins.
캐서린 호킨스 (Kathryn Hawkins)는 뉴 잉글랜드 및 그 밖의 지역의 기업, 교육 기관 및 비영리 단체 및 미디어 출판사를위한 프리랜서 작가에게 컨설팅 및 창조적 서비스를 제공하는 메인 컨텐츠 마케팅 회사 인 유칼립투스 미디어 LLC의 원장입니다. Eucalypt Media는 또한 매월 10 만 명이 넘는 독창적 인 독자를 평균화하는 좋은 뉴스와 자기 개선을위한 웹 사이트 및 일일 뉴스 레터 인 Gimundo를 소유하고 운영합니다. 트위터 kathrynhawkins의 캐서린을 팔로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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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디오는 가장 흥미 진진한 이야기를 말하기 때문에 대학은 오리엔테이션 / 졸업 주간 활동, 동창회의 재결합, 특별 행사, 보조금 상, 지역 사회 파트너십 또는 흥미로운 연구 결과와 같은 주목할만한 행사를 강조하는 vlog 또는 미니 문서를 통해 고유 한 통찰력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대단하다! 이러한 콘텐츠 커뮤니티는 대학 및 대학생들에게 기업 정신을 구축하는 데 큰 도움이된다고 생각합니다.
발행과 같은 온라인 잡지 출판 도구로 디지털 시대로 옮겨지지 않은 대학과 대학은 졸업생을 참여시킬 수있는 좋은 기회를 놓치고 있습니다. & # 8211; 그리고 기증자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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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전략.
성공적인 브랜드 전략 및 캠페인을 창출하기위한 7 가지 공통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공통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넓게 느껴지는 필요.
명확한 목표.
공통 언어.
탄탄한 연구 기반.
모든 기회에 참여하십시오.
지속 가능한 예산.
성공적인 브랜드 전략에 대한 초기 추진력은 널리 보급 된 일반적인 필요 또는 기회입니다. 필요성이 분명하다면 더 많은 학생이 필요하고 프로필을 변경해야하며 자본 캠페인을 지원해야하며 변화하는 시장에서 견인력을 확보해야합니다. 그러면 더 큰 내부 바이 인이있을 것입니다. 확장, 적은 저항.
당연히 대통령의지지가 필수적입니다. 대통령은 견실 한 브랜드가 기관을 위해 할 수있는 일에 대한 비전이 있어야하며, 필요한 자원을 투입 할뿐만 아니라 필요한 정치 자본을 기꺼이 저지해야합니다. 회장은 선임 팀과 해당 팀에보고하는 중간 관리자가 전략을 지원함을 확인해야합니다. 회장의 지원은 눈에 잘 띄고 지속적이며 견고해야합니다.
브랜드는 실용 주의적입니다. 그들은 목표를 성취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대부분이 목표는 입학 및 / 또는 모금 활동과 관련이 있습니다. 목표를 명확하게할수록 진전을 측정 할 수있는 전략과 능력이 향상됩니다.
어떤 사람들, 특히 교수진은 브랜드 마케팅이라는 아이디어에 반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이 같은 사람들은 평판 구축이라는 아이디어를 가지고 일반적으로 괜찮습니다. 두 개념 간에는 몇 가지 차이점이 있지만 이러한 차이점은 중요한 것보다 미묘한 차이가 있습니다. 팀이 브랜드 마케팅 이니셔티브를 시작하기 전에 공통 언어를 찾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데이터가 없다면 단지 의견 만 있습니다. 고등 교육에서는 모두가 하나를 가진 것처럼 보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견고한 연구가 없으면 견고한 브랜드 전략이 존재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기관이 인식되고 비교되는 방법에 대한 중요한 통찰력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나중에 진도를 측정 할 수있는 기초 자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중요한 것은 캠퍼스 공동체의 관점에서 프로세스를 합법화하는 데 도움이된다는 것입니다.
전략 계획과 마찬가지로 브랜드 전략 수립은 적극적이고 포괄적이어야합니다. 인터뷰, 설문 조사, 공개 회의 및 포커스 그룹을 통해 캠퍼스에 참여할 기회를 찾고, 특히 사실을 발견하는 단계에서 조기에 기회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지막으로 1 년 동안 지속될 수없는 막대한 시간, 재능 및 보물 자원을 소비하는 전격포 브랜드 전략을 수행하는 것이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더 오랜 기간 동안 적은 수의 달러를 할당하는 것이 훨씬 똑똑합니다. 즉, 예산이 $ 200,000에 불과하면; 한 번에 모든 달러를 불기보다는 다음 4 년의 각각을 위해 $ 50,000를 쓴다.
브랜드를 구축하는 창의적인 사례
샘플은 훨씬 더 큰 담보물을 대표하도록 고안되었으며 전통적 매체와 비 전통적 매체의 혼합을 포함합니다. 이 웹 페이지에서는 시각적으로 그려지는 브랜드 전략의 요소에 중점을 둡니다. 그러나이 전략들 중 많은 것들이 언론 관계와 특별 행사 또한 포함하고 있음을 주목하십시오.
사우스 다코타 대학교.
사우스 다코타 대학 (University of South Dakota)은 심플하면서도 매력적인 아이디어 인 "Extraordinary"에 대한 브랜드 전략을 수립했습니다. USD 학생들은 특별한 경험과 가치를 기대할 수 있으며 사우스 다코타 주민들은 그들의 주에서 특별한 자원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예에서 알 수 있듯이 캠페인은 매우 시각적이며 키오스크, 간판, 라디오, TV 및 기타 미디어를 포함한 전통적인 미디어를 주로 사용합니다. Michelle Lavallee가 관련 인터뷰에서 언급 한 160 가지 이상의 외모와 로고가 사라졌습니다 (University Business, 2006 년 4 월 발행).
마이애미 데이 드 칼리지.
마이애미 데이 드 칼리지 (Miami Dade College)는 변화된 역할을 주로 2 년제 교육 기관에서 훨씬 포괄적 인 교육 기관에 반영한 새로운 표정이 필요했습니다. Miami Dade College의 커뮤니케이션 디렉터 인 Juan Mendieta는 이름 변경이 상대적으로 간단하고 새로운 마크 생성 및 모든 인쇄물과 시각 자료와 학생 터치 포인트가 새로운 마크를 올바르게 표시하도록하는 것을 주로 포함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새로운 마크는 또한 대학의 광고, 웹 및 기타 의사 소통 전략에서 "필수적"이라는 아이디어를 강조하는 것으로 눈에 띄게 나타났습니다. 즉, MDC는 학생들뿐만 아니라 더 큰 공동체에게도 필수적입니다.
프랭클린 & amp; 마샬 대학.
Dennis Trotter, 등록 & amp; 마케팅 및 Franklin & amp; Marshall College는 대형 팔레트를 사용하여 College 브랜드를 설립합니다. 고 개념 입학 출판물을 제외하고 (아래 샘플 참조) Franklin & amp; 마샬은 매우 매력적인 방식으로 특별 이벤트를 사용합니다.
전통적인 미디어 외에도 Franklin & amp; Marshall은 입학 관련 웹 사이트, 비디오 블로그 (동영상 블로그), 심지어 비디오 iPod과 같은 비 전통적 매체를 사용하여 장래성있는 학생들이 기술에 정통한 사람이라는 점을 인식하여 입지를 더욱 공고히했습니다.
인쇄 매체와 전자 매체를 넘어, 학교는 또한 특별한 행사를 매우 매력적인 방식으로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1 월 19 일에 대학은 Ben Franklin의 탄생 300 주년을 축하했습니다.
수업이 기각 된 하루 종일 축하 행사 프랭클린 실험 (Franklin Experiment)은 강력한 일정을 특징으로했습니다. 이러한 활동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높게 평가받는 미국 역사가이자 벤자민 프랭클린 (Benjamin Franklin)의 베스트셀러 전기 작가 인 월터 이삭 (Walter Isaacson)의 강연.
센트와 감성 : 벤자민 프랭클린과 필립스 미술관에서의 대중 문화.
공통의 재산 : 랭커스터 카운티 역사 학회 (Benjamin Franklin)와 공동체 건물.
존 카본 (John Carbon)의 벤야민 (Benjamin), 음악 교수 (Professor of Music), 사라 화이트 (Sarah White), 프랑스와 이탈리아의 Emerita 교수, Roschel 공연 예술 센터에서.
Benjamin Franklin & amp; 북 박물관의 Susquehannock.
Benjamin Franklin & amp; 필립스 미술관 (Philips Museum of Art)에서 대학 창립.
Sebastienne Mundheim : 현재 프랭클린 : 페이퍼 보이의 이야기.
프랭클린 인쇄기의 재생산.
18 세기 식품 및 식품 보존 시연
tonsmith 시범, 등불, 촛대 및 기타 기간 항목이 어떻게 만들어 졌는지 보여줍니다.
인터랙티브 18 세기 봉제 데모.
18 세기의 기간 약 및 화장품 조합에 관해 발표하는 전문가.
제 4의 가벼운 드라군, 혁명적 인 전쟁의 재교육 및 제 3 대대 펜실베니아 오거의 연대, 하트 먼 그린에 시민 군인 reenactors.
18 세기 결혼식.
벤 프랭클린 그 자신이 하루 종일 섞였습니다.
축하 행사에는 캠퍼스 재연이 포함되었습니다. 또한, 교수진, 교직원 및 학생들은 & quot; 부분을 장식하는 것이 좋습니다 & quot;
이 행사는 뉴욕 타임즈, 필라델피아 인콰이어러 (Philadelphia Inquirer) 및 기타 지역 신문에 게재 된 다양한 출판물, 7 가지 배너, 보도 자료 및 광고를 통해 지원되었습니다. 또한, 대학은 행사를 알리기 위해 방영을 준비했습니다. 부수적 인 광고 소재의 일부 샘플은 다음과 같습니다.
보다 큰 브랜드 전략의 일환으로 MIT Sloan은 MIT의 강력한 브랜드 및 그래픽 정체성을 활용하려고했습니다. MIT Sloan School of Management의 마케팅, 입학 및 동문 관계 담당 이사 인 Margaret Andrews는 "시각적으로 MIT 서명 색상을 채택했습니다. 중요하게, 우리는 항상 "MIT Sloan" & nbsp; & nbsp; & nbsp; & nbsp; 슬로안. "
이전 표시가 왼쪽에 있습니다. 새로운 마크는 새로운 로고가 아닌 기존의 로고를 개선 한 것입니다. 이 신제품은 이전 로고에 사용 된 밝은 빨간색이 아닌 MIT 색상 인 PMS 201을 사용하여 Sloan을 MIT와 시각적으로 더욱 밀접하게 조화시키기위한 것입니다. 이들은 또한 텍스트의 가중치를 변경하여 "MIT" 이제는 "슬로안"보다 약간 더 강합니다. 다른 변경 사항에는 "관리"라는 단어가 추가되었습니다. 로고를 사각형에서 사각형으로 변경해야했습니다.
MIT Sloan은 기둥을 만드는 데 사용 된 선의 수를 절반으로 줄임으로써 돔을 청소했습니다. 새 마크는 배너, 간판, 포스터, 셔츠 및 기타 의류, 펜, 시계, 문진기 등의 많은 항목에 사용됩니다.
비올라 대학.
이 기사에서 인터뷰 한 대학 중 Biola University는 진정으로 독특한 브랜드 약속 및 특성에 기반한 가장 완벽한 브랜드 포트폴리오 중 하나였습니다. 기존 브랜드 포트폴리오의 중요성은 과대 평가 될 수 없습니다. 명확한 목표 - 대상 고객의 마음과 마음에 브랜드 약속 수립, 명확한 브랜드 속성을 통해 수립 된 메시지 전략, 도달해야하는 사람들 또는 대상 고객. Biola University 브랜드 포트폴리오의 일부가 아래에 나와 있습니다.
Biola 브랜드 약속.
비올라 (Biola)는 신학 적으로 보수적이고 개신교적인 대학으로서 다양한 학부 프로그램 및 박사 과정을 통한 대학원 교육, 복음주의 학생에게 성경 중심의 교육을 제공하며, 직업적 환경에서 세계에 영향을주기 위해 마음과 성격을 갖추고 있습니다.
광범위한 브랜드 마케팅 목표.
Biola의 인지도와 프로필을 높입니다.
이해 관계자에게 대학의 비전을 알리십시오.
모든 형태의 의사 소통의 최고 품질 보장.
Biola의 새로운 전략 계획과 연계하십시오.
등록 및 재정 지원을 늘리십시오.
잠재 고객을 타겟팅하십시오.
대학의 친구들과 지지자.
유망 및 현 부모.
비즈니스 커뮤니티 지도자 및 친구.
교회 및 파라 교회 조직.
내부 그룹 - 교수진, 직원, 이사회
커뮤니티 전체.
기타 교육 기관.
보이즈 주립 대학.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담당 BSU의 책임자 인 Frank Zang은 Boise State에 대한 많은 사람들의 첫 번째 이야기는 "당신이 파란 축구 필드가있는 학교입니까?"라고 말합니다. 이를 기반으로 브랜드 캠페인은 파란 파란 잔디와 축구 팀 (톱 25에 오른 선수 중 볼링 게임에서 뛰는 선수)의 성공에 묶여 있다고 그는 말합니다. "Beyond the Blue" 는 Boise State와 관련된 여러 가지 속성 (색상으로 표시됨)을 시연하는 것을 목표로 한 인식 제고 노력입니다. 레드 카펫, 그레이 머터 리, 골드 스탠다드, 그린 라이트, 오렌지 주스 등 5 가지 초기 마케팅 개념과 마케팅 메시지가 있습니다. 5 가지 색상은 연구, 학술, 행사, 학생 생활 및 경제적 영향이라는 5 가지 주제를 반영했습니다. 테마는 개별적으로 표현되며 BSU 웹 사이트에서 회전합니다.
로버트 세 비어 (Robert Sevier)는 Stamats Communications의 선임 부사장으로, 중요한 브랜드 구축에 대한 저자입니다. 전략 게시에서 제공되는 블록 버스터 브랜드의 네 가지 핵심 요소를 활용하여 대학 및 대학을 돕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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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전략.
성공적인 브랜드 전략 및 캠페인을 창출하기위한 7 가지 공통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공통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넓게 느껴지는 필요.
명확한 목표.
공통 언어.
탄탄한 연구 기반.
모든 기회에 참여하십시오.
지속 가능한 예산.
성공적인 브랜드 전략에 대한 초기 추진력은 널리 보급 된 일반적인 필요 또는 기회입니다. 필요성이 분명하다면 더 많은 학생이 필요하고 프로필을 변경해야하며 자본 캠페인을 지원해야하며 변화하는 시장에서 견인력을 확보해야합니다. 그러면 더 큰 내부 바이 인이있을 것입니다. 확장, 적은 저항.
당연히 대통령의지지가 필수적입니다. 대통령은 견실 한 브랜드가 기관을 위해 할 수있는 일에 대한 비전이 있어야하며, 필요한 자원을 투입 할뿐만 아니라 필요한 정치 자본을 기꺼이 저지해야합니다. 회장은 선임 팀과 해당 팀에보고하는 중간 관리자가 전략을 지원함을 확인해야합니다. 회장의 지원은 눈에 잘 띄고 지속적이며 견고해야합니다.
브랜드는 실용 주의적입니다. 그들은 목표를 성취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대부분이 목표는 입학 및 / 또는 모금 활동과 관련이 있습니다. 목표를 명확하게할수록 진전을 측정 할 수있는 전략과 능력이 향상됩니다.
어떤 사람들, 특히 교수진은 브랜드 마케팅이라는 아이디어에 반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이 같은 사람들은 평판 구축이라는 아이디어를 가지고 일반적으로 괜찮습니다. 두 개념 간에는 몇 가지 차이점이 있지만 이러한 차이점은 중요한 것보다 미묘한 차이가 있습니다. 팀이 브랜드 마케팅 이니셔티브를 시작하기 전에 공통 언어를 찾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데이터가 없다면 단지 의견 만 있습니다. 고등 교육에서는 모두가 하나를 가진 것처럼 보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견고한 연구가 없으면 견고한 브랜드 전략이 존재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기관이 인식되고 비교되는 방법에 대한 중요한 통찰력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나중에 진도를 측정 할 수있는 기초 자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중요한 것은 캠퍼스 공동체의 관점에서 프로세스를 합법화하는 데 도움이된다는 것입니다.
전략 계획과 마찬가지로 브랜드 전략 수립은 적극적이고 포괄적이어야합니다. 인터뷰, 설문 조사, 공개 회의 및 포커스 그룹을 통해 캠퍼스에 참여할 기회를 찾고, 특히 사실을 발견하는 단계에서 조기에 기회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지막으로 1 년 동안 지속될 수없는 막대한 시간, 재능 및 보물 자원을 소비하는 전격포 브랜드 전략을 수행하는 것이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더 오랜 기간 동안 적은 수의 달러를 할당하는 것이 훨씬 똑똑합니다. 즉, 예산이 $ 200,000에 불과하면; 한 번에 모든 달러를 불기보다는 다음 4 년의 각각을 위해 $ 50,000를 쓴다.
브랜드를 구축하는 창의적인 사례
샘플은 훨씬 더 큰 담보물을 대표하도록 고안되었으며 전통적 매체와 비 전통적 매체의 혼합을 포함합니다. 이 웹 페이지에서는 시각적으로 그려지는 브랜드 전략의 요소에 중점을 둡니다. 그러나이 전략들 중 많은 것들이 언론 관계와 특별 행사 또한 포함하고 있음을 주목하십시오.
사우스 다코타 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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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애미 데이 드 칼리지.
마이애미 데이 드 칼리지 (Miami Dade College)는 변화된 역할을 주로 2 년제 교육 기관에서 훨씬 포괄적 인 교육 기관에 반영한 새로운 표정이 필요했습니다. Miami Dade College의 커뮤니케이션 디렉터 인 Juan Mendieta는 이름 변경이 상대적으로 간단하고 새로운 마크 생성 및 모든 인쇄물과 시각 자료와 학생 터치 포인트가 새로운 마크를 올바르게 표시하도록하는 것을 주로 포함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새로운 마크는 또한 대학의 광고, 웹 및 기타 의사 소통 전략에서 "필수적"이라는 아이디어를 강조하는 것으로 눈에 띄게 나타났습니다. 즉, MDC는 학생들뿐만 아니라 더 큰 공동체에게도 필수적입니다.
프랭클린 & amp; 마샬 대학.
Dennis Trotter, 등록 & amp; 마케팅 및 Franklin & amp; Marshall College는 대형 팔레트를 사용하여 College 브랜드를 설립합니다. 고 개념 입학 출판물을 제외하고 (아래 샘플 참조) Franklin & amp; 마샬은 매우 매력적인 방식으로 특별 이벤트를 사용합니다.
전통적인 미디어 외에도 Franklin & amp; Marshall은 입학 관련 웹 사이트, 비디오 블로그 (동영상 블로그), 심지어 비디오 iPod과 같은 비 전통적 매체를 사용하여 장래성있는 학생들이 기술에 정통한 사람이라는 점을 인식하여 입지를 더욱 공고히했습니다.
인쇄 매체와 전자 매체를 넘어, 학교는 또한 특별한 행사를 매우 매력적인 방식으로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1 월 19 일에 대학은 Ben Franklin의 탄생 300 주년을 축하했습니다.
수업이 기각 된 하루 종일 축하 행사 프랭클린 실험 (Franklin Experiment)은 강력한 일정을 특징으로했습니다. 이러한 활동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높게 평가받는 미국 역사가이자 벤자민 프랭클린 (Benjamin Franklin)의 베스트셀러 전기 작가 인 월터 이삭 (Walter Isaacson)의 강연.
센트와 감성 : 벤자민 프랭클린과 필립스 미술관에서의 대중 문화.
공통의 재산 : 랭커스터 카운티 역사 학회 (Benjamin Franklin)와 공동체 건물.
존 카본 (John Carbon)의 벤야민 (Benjamin), 음악 교수 (Professor of Music), 사라 화이트 (Sarah White), 프랑스와 이탈리아의 Emerita 교수, Roschel 공연 예술 센터에서.
Benjamin Franklin & amp; 북 박물관의 Susquehannock.
Benjamin Franklin & amp; 필립스 미술관 (Philips Museum of Art)에서 대학 창립.
Sebastienne Mundheim : 현재 프랭클린 : 페이퍼 보이의 이야기.
프랭클린 인쇄기의 재생산.
18 세기 식품 및 식품 보존 시연
tonsmith 시범, 등불, 촛대 및 기타 기간 항목이 어떻게 만들어 졌는지 보여줍니다.
인터랙티브 18 세기 봉제 데모.
18 세기의 기간 약 및 화장품 조합에 관해 발표하는 전문가.
제 4의 가벼운 드라군, 혁명적 인 전쟁의 재교육 및 제 3 대대 펜실베니아 오거의 연대, 하트 먼 그린에 시민 군인 reenactors.
18 세기 결혼식.
벤 프랭클린 그 자신이 하루 종일 섞였습니다.
축하 행사에는 캠퍼스 재연이 포함되었습니다. 또한, 교수진, 교직원 및 학생들은 & quot; 부분을 장식하는 것이 좋습니다 & quot;
이 행사는 뉴욕 타임즈, 필라델피아 인콰이어러 (Philadelphia Inquirer) 및 기타 지역 신문에 게재 된 다양한 출판물, 7 가지 배너, 보도 자료 및 광고를 통해 지원되었습니다. 또한, 대학은 행사를 알리기 위해 방영을 준비했습니다. 부수적 인 광고 소재의 일부 샘플은 다음과 같습니다.
보다 큰 브랜드 전략의 일환으로 MIT Sloan은 MIT의 강력한 브랜드 및 그래픽 정체성을 활용하려고했습니다. MIT Sloan School of Management의 마케팅, 입학 및 동문 관계 담당 이사 인 Margaret Andrews는 "시각적으로 MIT 서명 색상을 채택했습니다. 중요하게, 우리는 항상 "MIT Sloan" & nbsp; & nbsp; & nbsp; & nbsp; 슬로안. "
이전 표시가 왼쪽에 있습니다. 새로운 마크는 새로운 로고가 아닌 기존의 로고를 개선 한 것입니다. 이 신제품은 이전 로고에 사용 된 밝은 빨간색이 아닌 MIT 색상 인 PMS 201을 사용하여 Sloan을 MIT와 시각적으로 더욱 밀접하게 조화시키기위한 것입니다. 이들은 또한 텍스트의 가중치를 변경하여 "MIT" 이제는 "슬로안"보다 약간 더 강합니다. 다른 변경 사항에는 "관리"라는 단어가 추가되었습니다. 로고를 사각형에서 사각형으로 변경해야했습니다.
MIT Sloan은 기둥을 만드는 데 사용 된 선의 수를 절반으로 줄임으로써 돔을 청소했습니다. 새 마크는 배너, 간판, 포스터, 셔츠 및 기타 의류, 펜, 시계, 문진기 등의 많은 항목에 사용됩니다.
비올라 대학.
이 기사에서 인터뷰 한 대학 중 Biola University는 진정으로 독특한 브랜드 약속 및 특성에 기반한 가장 완벽한 브랜드 포트폴리오 중 하나였습니다. 기존 브랜드 포트폴리오의 중요성은 과대 평가 될 수 없습니다. 명확한 목표 - 대상 고객의 마음과 마음에 브랜드 약속 수립, 명확한 브랜드 속성을 통해 수립 된 메시지 전략, 도달해야하는 사람들 또는 대상 고객. Biola University 브랜드 포트폴리오의 일부가 아래에 나와 있습니다.
Biola 브랜드 약속.
비올라 (Biola)는 신학 적으로 보수적이고 개신교적인 대학으로서 다양한 학부 프로그램 및 박사 과정을 통한 대학원 교육, 복음주의 학생에게 성경 중심의 교육을 제공하며, 직업적 환경에서 세계에 영향을주기 위해 마음과 성격을 갖추고 있습니다.
광범위한 브랜드 마케팅 목표.
Biola의 인지도와 프로필을 높입니다.
이해 관계자에게 대학의 비전을 알리십시오.
모든 형태의 의사 소통의 최고 품질 보장.
Biola의 새로운 전략 계획과 연계하십시오.
등록 및 재정 지원을 늘리십시오.
잠재 고객을 타겟팅하십시오.
대학의 친구들과 지지자.
유망 및 현 부모.
비즈니스 커뮤니티 지도자 및 친구.
교회 및 파라 교회 조직.
내부 그룹 - 교수진, 직원, 이사회
커뮤니티 전체.
기타 교육 기관.
보이즈 주립 대학.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담당 BSU의 책임자 인 Frank Zang은 Boise State에 대한 많은 사람들의 첫 번째 이야기는 "당신이 파란 축구 필드가있는 학교입니까?"라고 말합니다. 이를 기반으로 브랜드 캠페인은 파란 파란 잔디와 축구 팀 (톱 25에 오른 선수 중 볼링 게임에서 뛰는 선수)의 성공에 묶여 있다고 그는 말합니다. "Beyond the Blue" 는 Boise State와 관련된 여러 가지 속성 (색상으로 표시됨)을 시연하는 것을 목표로 한 인식 제고 노력입니다. 레드 카펫, 그레이 머터 리, 골드 스탠다드, 그린 라이트, 오렌지 주스 등 5 가지 초기 마케팅 개념과 마케팅 메시지가 있습니다. 5 가지 색상은 연구, 학술, 행사, 학생 생활 및 경제적 영향이라는 5 가지 주제를 반영했습니다. 테마는 개별적으로 표현되며 BSU 웹 사이트에서 회전합니다.
로버트 세 비어 (Robert Sevier)는 Stamats Communications의 선임 부사장으로, 중요한 브랜드 구축에 대한 저자입니다. 전략 게시에서 제공되는 블록 버스터 브랜드의 네 가지 핵심 요소를 활용하여 대학 및 대학을 돕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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